Shop with free shippingShop with free shipping Explore our eventsExplore our events Track your orderTrack your order

주문 취소 시 교환/반품

  • 주문 취소 안내

    1. 주문 취소는 [주문완료] 단계에서 할 수 있습니다.

    2. [결제완료] 단계부터는 바로 상품 수배가 시작되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할 수 없습니다. 취소를 원하실 때에는 고객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상황에 따라 주문 취소를 할 수 없을 수 있으므로 결제는 신중히 부탁드립니다.

    3. [배송 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

    당사는 발송전 3개의 부서(사입 부서, 검품부서, 포장 부서)를 통해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을 받으신 후, 꼭 아래 항목을 고객님이 직접 확인 바랍니다.

    *이하 항목에 해당하는 상품은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상품 수령 후 48시간이 경과한 상품은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2. 이미 상품을 구매하신 후, 다른 상품이 마음에 들거나 혹은 상상한 상품 이미지와 달라서 등의 고객님 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3. 고객님의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4. 상품 택을 제거하거나 사용한 흔적이 보이는 상품은 교환 및 반품 불가능합니다.

    5.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스크래치나 오염이 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6. 가죽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특징(가죽결, 미세한 색조차이, 접착제 자국, 눈에 잘 띄지 않는 잔기스 등) 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제품 반품시 주의사항

    *상품을 반품할 시에는 처음 상품을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반품하셔야 합니다. 출하할 때 사용되었던 보강재와 상품을 포장했던 오리지널 패키지 그대로 전체를 반품해주셔야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주의해서 포장 부탁드립니다.

    * 동봉한 패키지가 없거나 혹은 손상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상품을 다시 고객에게 반송합니다.

    재반송시에 발생하는 추가비용 (송료 및 관세등)은 모두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 반품시에는 상태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수령하셨을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바로 고객 센터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상품을 받았는데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교환 가능한가요?

    고객의 변심이나 색상,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결제 전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주문 진행 바랍니다.

NEED HELP?

고객센터

이메일:cs@dallott.co.kr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월~금)10:00〜17:00(한국시간)

카카오톡 챗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