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CartIsEmpty}}
{{::L.CartIsEmpty}}
영국에서 ACI(국제물류회사)를 통해 고객님의 문앞까지 보내드립니다.
Dallott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배송비 무료입니다.
마이페이지>주문 및 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ACI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상품을 구입 후 발송합니다. 상품 수령은 발송일로부터 2~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 영국 휴일에 따라 배송기간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재고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 주문을 받은 후 바로 상품 구입을 하고 발송합니다.
Dallott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100% 정품, 신품입니다. 백화점이나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상품명을 알고 계시거나 혹은 상품 사진이 있으실 경우 상담 게시판을 통해 올려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상품구입 가능여부를 확인 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에게 주문 받은 상품은 모두 브랜드 더스트백과 보강재를 함께 넣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신발의 경우 브랜드 상자에 넣어 발송하고 있습니다.
네, 관부가세는 별도로 발생합니다. 다만 통관 절차는 Dallott에서 진행하며, 고객님께서는 추후 이용하시는 은행을 통 관부가세를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통관 절차는 모두 Dallott에서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고객님께서 준비하실 서류는 별도로 없습니다.
다양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VISA, MASTER, MAESTRO, Apple Pay, Google Pay,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중 원하시는 카드로 결제하세요.
마이페이지 > 1:1 문의에 질문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또는 고객센터로 이메일 또는 카카오챗 상담 가능합니다.
이메일 문의: cs@dallott.co.kr
카카오톡 챗상담
로그인 화면에서 보실 수 있는 'I계정·이메일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Dallott은 고객 정보를 보증합니다.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서 고객님의 성명, 주소 등 개인정보를 받고 있으나 당사는 고객님이 동의하지 않은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자세히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참고 바랍니다. 회원 등록 시 고객님 성명 및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신상품 정보 및 서비스등 메일 매거진을 통해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메일 매거진을 받고싶지 않으신 고객 분들께서는 '마이페이지>계정'에서 메일 수신 동의 항목을 동의하지 않음 으로 변경 바랍니다.
Dallott 홈페이지에서 회원 등록을 하시면 신상품이나 이벤트 상품 안내 , 세일 안내 등의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수신 정비를 하신 고객께서는 '마이페이지>계정'에서 정보 제공 메일 수신 동의 항목을 동의로 변경 바랍니다.
주문 후에는 쿠폰 및 포인트 사용 변경할 수 없습니다.
쿠폰 및 포인트 사용을 하고싶으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길 바랍니다.
전화 주문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네, 메일 주소만으로 주문 가능하지만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등록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네, [결제완료] 전에는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전에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일단 취소하시고 새로운 상품으로 주문을 진행해주세요.
결제 완료 이후에는 영국에서 상품 준비가 바로 시작되기 때문에 취소할 수 없습니다. 결제 전 신중히 구매 부탁드립니다.
받아보신 상품에 결함이 있을 경우 혹은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단순변심 혹은 색상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