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with free shippingShop with free shipping Explore our eventsExplore our events Track your orderTrack your order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배송
  • 상품은 어디서 발송 되나요?

    영국에서 ACI(국제물류회사)를 통해 고객님의 문앞까지 보내드립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Dallott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배송비 무료입니다.

  • 배송 상태를 어디서 추적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 및 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ACI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영국에서 상품을 구입 후 발송합니다. 상품 수령은 발송일로부터 2~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 영국 휴일에 따라 배송기간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 상품 재고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당사는 재고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 주문을 받은 후 바로 상품 구입을 하고 발송합니다.

  • 정품입니까?

    Dallott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100% 정품, 신품입니다. 백화점이나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 사이트에서 취급하고 있지 않은 상품도 주문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상품명을 알고 계시거나 혹은 상품 사진이 있으실 경우 상담 게시판을 통해 올려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상품구입 가능여부를 확인 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어떤 식으로 포장해주시나요?

    고객님에게 주문 받은 상품은 모두 브랜드 더스트백과 보강재를 함께 넣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신발의 경우 브랜드 상자에 넣어 발송하고 있습니다.

    결제
  • 관세는 별도 지불해야 하나요?

    네, 관부가세는 별도로 발생합니다. 다만 통관 절차는 Dallott에서 진행하며, 고객님께서는 추후 이용하시는 은행을 통 관부가세를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통관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통관 절차를 위해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통관 절차는 모두 Dallott에서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고객님께서 준비하실 서류는 별도로 없습니다.

  • 결제 방법엔 무엇이 있나요?

    다양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VISA, MASTER, MAESTRO, Apple Pay, Google Pay,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중 원하시는 카드로 결제하세요.

  •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마이페이지 > 1:1 문의에 질문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또는 고객센터로 이메일 또는 카카오챗 상담 가능합니다.
    이메일 문의: cs@dallott.co.kr
    카카오톡 챗상담

    계정
  • ID、PW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보실 수 있는 'I계정·이메일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계정 안전성은 보증하실 수 있나요? Dallott은 고객 카드 정보를 보관합니까?

    Dallott은 고객 정보를 보증합니다.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서 고객님의 성명, 주소 등 개인정보를 받고 있으나 당사는 고객님이 동의하지 않은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자세히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참고 바랍니다. 회원 등록 시 고객님 성명 및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신상품 정보 및 서비스등 메일 매거진을 통해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메일 매거진을 받고싶지 않으신 고객 분들께서는 '마이페이지>계정'에서 메일 수신 동의 항목을 동의하지 않음 으로 변경 바랍니다.

  • Dallott 메일 매거진은 어떻게 받아볼 수 있나요?

    Dallott 홈페이지에서 회원 등록을 하시면 신상품이나 이벤트 상품 안내 , 세일 안내 등의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수신 정비를 하신 고객께서는 '마이페이지>계정'에서 정보 제공 메일 수신 동의 항목을 동의로 변경 바랍니다.

    주문
  • 주문시 쿠폰이나 포인트 사용을 잊었어요.

    주문 후에는 쿠폰 및 포인트 사용 변경할 수 없습니다.
    쿠폰 및 포인트 사용을 하고싶으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길 바랍니다.

  • 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

    전화 주문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 계정 없이 주문 가능한가요?

    네, 메일 주소만으로 주문 가능하지만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등록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주문 후에 다른 상품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결제완료] 전에는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전에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일단 취소하시고 새로운 상품으로 주문을 진행해주세요.

  •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 완료 이후에는 영국에서 상품 준비가 바로 시작되기 때문에 취소할 수 없습니다. 결제 전 신중히 구매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받아보신 상품에 결함이 있을 경우 혹은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을 수령했는데 마음에 안들어요. 교환할 수 있나요?

    고객님 단순변심 혹은 색상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NEED HELP?

고객센터

이메일:cs@dallott.co.kr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월~금)10:00〜17:00(한국시간)

카카오톡 챗상담